상단여백
HOME 교육
신천지예수교회, 요한계시록 8장 '유튜브 세미나'부산 안드레지파 김일곤 지파장, 하나님의 새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증거 세미나 6회차 진행
남성봉 기자 | 승인2021.11.05 18:25
 지난 4일 신천지예수교회 안드레지파 김일곤 지파장의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증거' 요한계시록 8장 세미나 보습.(사진제공=신천지예수교회)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2개월간 진행하는 요한계시록 말씀 세미나가 호응 속에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달 18일부터 유튜브를 통해 '하나님의 새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세미나'를 138개국 24개 언어로 송출하고 있다.

 이 세미나는 5회차 만에 지난 2일 기준 150만 뷰를 돌파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지난 4일에는 부산 안드레지파 김일곤 지파장이 6회차로, 요한계시록 8장의 '마지막 일곱 인과 나팔'이라는 제목으로 세미나를 이어갔다.

 김일곤 지파장은 "요한계시록 세미나는 예언의 말씀과 그 성취된 실상을 알려드리는 아주 특별한 전무후무한 세미나이다"며 "오늘날 교회들에게 증거되도록 하기 위해 약속의 목자를 통해 예수님의 비유의 실체를 나타내 밝히 증거하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본 강의에서 김 지파장은 "8장의 핵심적 내용은 계시록 2장과 3장에서 본 일곱 금 촛대교회, 배도한 선민장막에서 이방신과 교리를 받고 우상 숭배했던 그들의 모습을 보았다"며 "그 결과 요한계시록 6장에서는 하늘장막에서 쫓겨나 이방소속이 되고 재앙을 받아 희생 받게 됐으니 8장은 약속의 목자가 그 광경을 보고 처한 상황을, 나팔처럼 외쳐서 알리고 깨우치는 내용이라는 걸 기억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요한계시록 8장에서 마지막 인이 떼어지고, 4개의 나팔이 분다. 그 나팔이 불려질 때 사건은 각각 다르다. 첫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피 섞인 우박과 불이 나서 땅에 쏟아지게 되고, 땅과 수목의 3분의 1이 다 타서 사위었다"며 "그리고 둘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불붙는 큰 산과 같은 것이 바다에 던졌을 때 있어지는 일을 설명하고 있으며, 셋째 나팔을 부니 횃불같이 타는 큰 별이 여러 강들과 물샘에 떨어지게 되고 그 물이 쓰게 됨으로써 인해 많은 사람이 죽더라고 되어있다"고 전했다.

 여기에 "그리고 네 번째 나팔을 부니 해, 달, 별이 어두워지는 사건을 예언하고 있다"며 "요한계시록 8장을 많은 분들이 글자 그대로, 또 문자적으로 이해하시다 보니까 피 섞인 우박과 불이 나서 땅에 쏟아지므로 땅의 3분의 1이 타더라, 횃불같이 타는 큰 별이 땅에 떨어지더라 하니까, "핵폭탄이다?, 소행성 충돌이다?, 지구 멸망?"이라고 오해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지만 이 말씀을 들으면서 과연 그러한지 비교해 보면 정말 큰 은혜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그는 "요한계시록 8장에서 4개의 나팔이 불리고, 9장에서 2개, 그리고 11장에서 마지막 일곱째 나팔이 불린다"며 "8장과 9장에서 불리는 6개의 나팔은 계속 배워왔던, 배도한 선민에게 있는 사건을 알리는 소리이다"고 밝혔다.

 또 "진짜 중요한 것은 마지막 나팔인 일곱째 나팔소리로, 이 소리는 대적자들의 멸망을 알리는 소리며,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있는 구원을 영원히 알리는 나팔소리, 즉 현재 우리에게 있게 되는 구원을 알리는 소리인 만큼, 잘 기억해 두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지파장은 "요한계시록 8장의 나팔부는 자는 영(천사)이며, 나팔은 하나님 말씀을 대언하는 육체, 그리고 나팔소리는 배도와 멸망의 사건을 알리는 소리이다"며 "굴, 산, 바위(이방)틈에 숨은 장막성전(배도자)의 선민들에게 부는 것이며 그들이 저지른 죄와 허물이 있음을 알려 회개케 하려고 하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김일곤 지파장은 "요한계시록은 절대 지구나 인류의 종말을 말하는 '두려운 책', '읽으면 안 되는 책', '알려고 해도 안되는 책'이 아니다"며 "바로 주 재림 때를 살아가는 우리의 구원과 영생을 위해 우리 하나님께서 직접 기록하시고 봉하여 두셨던 책이며, 예수님께서 인을 떼어 이루셔서 한 목자, 약속한 목자를 통해 우리에게 알려주신 '은혜의 말씀'이다"고 전했다.

 그는 "이 시간 이후 진행되는 말씀의 시간들이 거듭될 수록 그 해답은 더욱 명쾌하게 증거될 것이다"며 "우리 모두 예언의 말씀 안에서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마무리했다.

 신천지예수교회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하고 있는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증거' 세미나에 대한 해외 목회자들도 호응이 뜨거운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목회자 후기 인터뷰' 영상에는 세계 각국의 전·현직 목사들이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후 계시록의 예언과 실상에 대한 해석에 놀라움을 표하며 말씀을 전하는 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고 신천지예수교회는 밝히고 있다.

 세미나 및 해외 목회자 세미나 후기 인터뷰 영상은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증거' 세미나는 매주 월, 목 오전 10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요한계시록 1장부터 22장까지 매회 순차적으로 강의가 진행되는 등 오는 12월 27일 이 총회장의 특별강의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다.


남성봉 기자  nam68@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뉴스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성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남 양산시 물금읍 백호2길 101, 유타운 204호  |  대표전화 : 070-8846-0048  |  등록번호 : 경남 아 02316
명칭 : 인터넷신문  |  등록연월일 : 2015년 6월 5일  |  발행연월일 : 2015년 6월 9일
광고 및 후원계좌 : 농협 302-0987-6172-01  |  예금주 : 남성봉(양산뉴스파크)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성봉  |  발행·편집인·대표이사 : 남성봉
Copyright © 2021 양산뉴스파크.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